고객센터

은하수상조는 책임감과 인성, 전문성을 갖춘 후불식 상조회사입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계약의 목적)
본 계약은 회원이 향후 발생하게 될 장례행사에 대하여 회원이 선택한 상조서비스를 회사로부터 제공 받기 위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회원의 자격)
회원이 될 수 있는 자격은 누구나 가능하며 지정된 계약금은 없습니다. 또한 회원이 지정한 자에 한해 회원과 동등한 자격이 부여됩니다.

제 3 조 (계약의 성립)
고객이 가입신청서 가입절차에 의해 기명날인 한후 효력이 발생합니다. 가입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경우 유선상 가입이 가능합니다.

제 4 조 (상조서비스의 내용)
회원이 가입한 후불제 장례서비스 상품명은 회원증서에 명시되며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단, 행사장소, 종교, 지역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가능지역)
회사에서 제공되는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서나 가능합니다.단, 천재지변이나 부득이한 사정(장례식장의 회유, 회사의 폐업 등)으로 인하여 행사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상품금액의 결제방법 및 가격변동)
1. 회원은 가입절차가 완료된 후에는 행사 발생시 가입(선택)된 상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언제든지 회사에 의뢰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약정된 내용에 대한 이행을 철저히 지키고, 회원은 발인전 회사에 모든 비용을 정산하여야 합니다.
2. 고인전용 리무진, 유족전용버스 및 생화꽃제단은 당사에 의뢰한경우에만 제공되며 제단꽃 반입이 불가한 장례식장의 경우 지원금으로 대체합니다.
3. 장례식장 시설이용료와 음식대,공산품(매점), 매.화장 비용 등 상품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항목의 비용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4. 직접 준비하신 장례용품에 대해서는 회사규정에 의거 공제 또는 대체 혜택을 드리며, 미 사용분에 대해서는 권리포기로 간주하여 현금 등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서명된 가입신청서의 양도)
1. 회원은 후불제상품의 계약내용과 동일한 조건으로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양도시 회원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양도인과 양수인과의 이해관계에 대하여 회사는 무관하며 아무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상품서비스 요청과 서비스 제공)
1. 회원이 상품서비스가 필요할 때에는 사망자가 누구라도 상품서비스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장례행사 발생시 우선 회사에 전화로 상품서비스의 이용을 통보하고, 회사는 즉시 장례지도사를 출동 시킵니다.
3. 임종 예견인 또는 고인이 장례식장이 완비된 병원에 입원 중일 때에는 회원은 필히 먼저 회사에 통보하여 장례절차를 의논 하여야하며, 만일 장례식장 또는 타 상조에 먼저 장례행사를 신청하였을 때에는 회사로부터 상품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 있고 회사는 이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의 상품서비스 이용 권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출동후 고객의 변심에 의한 행사 취소시 출동비 5만원이 발생됩니다)

제 9 조 (주소 및 연락처 변경통지)
회원의 주소 또는 연락처 등이 변경된 경우에 회원은 이를 회사에 통보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계약의 해지)
1.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고자 요청할 경우 회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2. 계약의 해지는 우편을 통하거나 부득이한경우는 유선상 으로 요청하셔도 가능합니다.
3.계약 해지 시 회원의 모든 자료를 회사는 삭제하며, 회원의 자격은 자동 상실됩니다.
4.회사의 폐업 등의 사유 시에는 자동으로 계약은 해지되며, 그 어떤 피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손해배상)

계약 진행중 아래와 같은 사유 등으로 회사와 회원 간의 약관에 명시된 이행사항을 일방이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피해를 입혔을 경우 상대방에게 이에 상응하는 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1.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상품서비스를 요청 받은 후 장례지도사를 파견하지 않아 회원이 상품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 (단, 천재지변, 상품제공 행사불가 장례식장 및 화사의 폐업, 행사불가 지역은 예외)
2. 회사가 약정된 상품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지 못하였을 경우.(단, 행사장소, 종교, 지역 및 기타사정에 따라 회원과 협의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였을 경우에는 예외)

제 13 조 (분쟁의 조정)
1.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와 회원이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되지 아니할 경우 관계 법령 및 일반 관련에 따릅니다.
2.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법률상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소비자기본법 등에 따른 분쟁기구에 조정을 신청하거나 중재법 등에 따라 운영 중인 중재기관에 중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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